'이혼 고백' 장윤정, 전남편 누구? 자유한국당 부위원장

마이데일리 홈 > 엔터테인먼트 > tv/연예

'이혼 고백' 장윤정, 전남편 누구? 자유한국당 부위원장

19-08-16 17:12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이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전남편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윤정은 16일 소속사를 통해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이혼을 고백했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됐으며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했다. 이후 1990년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장윤정은 1994년 이필우 전 국회의원의 장남 이상수씨와 결혼했지만, 3년만인 1997년 이혼했다. 이어 2000년대 초 김상훈 강남광역교통연구소 대표와 재혼했다.

김상훈 대표는 2017년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경제특별보좌관에 임명됐으며, 20대 총선에서 구미을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가 출마를 포기했다. 현재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장윤정은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20년만에 출연하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많은 화제가 된만큼 이혼 사실 역시 숨김없이 빠르게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 루트비컴퍼니,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