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2 [Monday]
신동엽 "이영자, 내 중요부위 진짜 만지려…"
초미니 이수경, '허벅지 드러내며 아찔 등장'
김제동 "이문세, 승무원 소개팅 시켜주겠다며…" 굴욕 고백
김나영, 방송 녹화중 "은퇴하겠다" 깜짝 발언
[엔터테인먼트] 봉태규·이은, 지난 해 결별 '12년 연애 종지부'
[스포츠] 강동희-검찰 진실게임 시작, 향후 3대 쟁점은
[종합] 박시후 측, 카톡전문 공개 "A양 임신운운 상식 밖"
[TV/연예]
박규리, 미소년 변신 '잘 생겼다'
마이데일리 홈 > 포토/TV > TV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X김민정, "위험한 이들이 이토록 낭만적 포옹이라니"
18-08-11 15:24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위험한 이들이 이토록 낭만적이라니!”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과 김민정이 묘하게 치명적이면서도 애달픈, ‘전차 앞 포옹’을 선사한다.

유연석과 김민정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각각 백정의 아들이자 무신회 한성지부장인 구동매 역과 호텔 글로리 사장 쿠도 히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분에서는 고애신(김태리)에게 따귀를 맞고도 기뻐하는 동매와 애신을 연모하는 동매를 등신이라고 칭하는 히나의 질투가 담기면서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이와 관련 11일(오늘) 방송될 11회분에서는 유연석이 김민정을 새하얀 눈이 나풀거리는 가운데 갑작스럽게 포옹, 안방극장의 설렘을 유발시킬 전망이다. 극중 전차를 타고 있던 히나(김민정)가 눈을 맞으려는 듯 손을 전차 밖으로 내놓자, 지나가던 동매(유연석)가 그 손을 잡아 끌어당기면서, 두 사람이 살포시 안게 되는 장면. 놀란 히나와 히나에게 빙그레 미소 짓고 있는 동매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어 서로를 미묘한 느낌으로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유연석과 김민정의 미묘한 ‘전차 앞 포옹’ 장면은 내리는 눈과 쌓여있는 눈을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촬영을 준비하면서부터 공을 들였던 상태. 전차를 타고 지나가는 히나의 모습부터 히나의 손을 잡아끌어 포옹하는 동매, 그리고 나란히 눈길을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까지 긴 분량을 진행해야 됐던 만큼 더욱 철저하게 촬영준비를 해나갔다.

특히 유연석과 김민정은 둘만이 지닌, 애처롭고도 처연한 분위기를 표정과 눈빛 속에서 절절하게 표현하기 위해 진지하게 대본에 몰입했다. 대기하는 동안에도 두 사람은 말 한마디 없이 감정을 다잡았고,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동매와 히나로 돌변, 혼신의 연기를 쏟아냈다. 친구인지 연인인지 알 수 없는, 동매와 히나의 미묘한 분위기를 NG한번 없이 일사천리로 연기한 두 사람의 진정성 있는 열연이 스태프들까지 빠져들게 만들었다.

제작사 측은 “극중에서 동매와 히나는 호텔 글로리 사장과 호텔 글로리의 뒤를 봐주는 낭인이라는 관계보다 깊고 묘하다”며 “애신을 일편단심으로 연모하는 동매와 유진에 대한 관심으로 애신에게 질투를 쏟아내는 히나가 앞으로 어떤 관계로 나아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 11회분은 11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화앤담픽처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숙이면 큰일나겠어'…김혜수, 위험하게 벌어진 자켓
"곱상하게 생겨도…" 이동건, 알고보면 완전 상남자
'탄탄해서 더 아찔'…박기량, 하의실종에 드러난 다리 근육
김민정, '타짜3', 의견 차이로 하차→최유화, 대체 투입 논의
솔지, 기다려준 팬 생각에 눈물 펑펑 "날 일으켜 세워"
김지원, 그림자 속 콧대마저 완벽 '
김소현·윤두준, 떨림 가득 눈빛…'뽀
'스물다섯 힘내자'…타히티 지수, 논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