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박은빈X로운, 완벽한 비주얼 케미…시크한 아우라까지 [화보]

마이데일리 홈 > 올림픽 > 탁구

'연모' 박은빈X로운, 완벽한 비주얼 케미…시크한 아우라까지 [화보]

21-10-22 13:14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 연출 송현욱 이현석)의 배우 박은빈, 로운이 시크 비주얼이 담긴 커플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연모'의 관계 전복 궁중 로맨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박은빈과 로운. 서로에게 지지 않는 귀여운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 11월 호를 통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숨은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컷 속 두 사람은 시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 모던한 분위기로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켰다. 강렬한 눈빛과 스타일리시한 포즈는 '화보 장인'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두 배우의 뜨거운 열정은 무채색을 뚫고 나올 정도다. 두 대세 배우의 연기 시너지가 어떻게 완성됐는지, 화보만 봐도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서로를 향한 덕담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먼저 박은빈은 "아는 것이 참 많은 사람이더라. 끊임없이 앎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며 상대 배우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처음 그녀의 캐스팅 소식을 듣고 출연 의사를 굳혔다는 로운 역시 "함께 작품을 하면 나도 배울 점이 많겠다 싶었다. 그래서 좀 마음이 놓였다"고 운을 떼며, 함께 하는 현장이 늘 "편하다. 잘 맞다고 생각한다"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남다른 신뢰로 똘똘 뭉친 두 배우의 돈독한 파트너십이 고스란히 반영된 '연모'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박은빈과 로운이 출연하는 '연모'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두 사람의 커플 화보는 더블유코리아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더블유코리아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인기기사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