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故 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직접 밝힌 분노 이유 [종합]

마이데일리 홈 > 올림픽 > 탁구

이하늘 "故 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직접 밝힌 분노 이유 [종합]

21-04-19 09:00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동생인 그룹 45RPM 멤버 이현배를 향한 김창열의 추모 글에 분노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하늘은 1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과거 김창열, 정재용과 제주에서 펜션 사업을 하기 위해 돈을 'n분의 1'로 나눠 내기로 했다고 말문을 열고 "정재용이 인테리어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워하자 동생이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하고 정재용의 지분을 넘겨받으면서 제주로 넘어왔다"고 전했다.

이후 이현배의 주도로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되고 있었지만, 김창열이 이하늘의 결혼식 당일 관련 비용을 낼 수 없다고 해 크게 다퉜다고. 이하늘은 "그래서 동생이 공사대금도 못 내고 제주에서 연세를 살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진행했으면 안 되잖냐. 남은 인생을 걸고 제주도에 내려왔는데"라며 울분을 토했다.

그는 생계유지를 위해 제주에서 방송 리포터를 하기 시작한 동생이 어느 날 오토바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다 교통사고가 났다고 밝히며 눈물을 쏟기도 했다. 그러면서 "돈이 없어서 MRI도 안 찍었다더라"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창열은 이현배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며 이현배, 정재용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자 이하늘은 "이 사진에서도 자기가 중심이네. 네가 죽인 거야. XXX"라며 욕설을 담은 댓글을 달았다. 현재 해당 게시물의 댓글 기능은 닫힌 상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이하늘 인스타그램]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