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함소원, 단톡방 동원해 여론작업"vs함소원 "스토커가 거짓 인터뷰" [종합]

마이데일리 홈 > 올림픽 > 탁구

디스패치 "함소원, 단톡방 동원해 여론작업"vs함소원 "스토커가 거짓 인터뷰" [종합]

21-04-19 11:15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함소원을 둘러싼 새로운 의혹이 제기됐다. 단톡방 회원들을 동원해 여론작업을 펼치고 있다는 디스패치의 보도. 함소원은 이를 즉각 반박했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단톡방' 회원들을 동원해 여론전을 펼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조작 논란으로 프로그램을 종영시킨 함소원이 여론의 뭇매를 맞자 소수 정예의 팬으로 구성된 단톡방을 이용에서 항의하기, 전화하기, 신고하기 등을 요청했다는 것.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자신을 비판한 기자를 대상으로 항의메일을 보내달라 부탁하고, 하차한 홈쇼핑 고객센터에도 팬의 항의를 유도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등록된 함소원 옹호 청원의 등록 과정에 대한 의문도 제기했다.

해당 기사가 공개된 후 함소원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즉각 반박글을 올렸다. 글에서 함소원은 "이분들은 지난 5개월 동안 저를 스토킹했으며 고소중인 중에도 디스패치에 방송국에 가짜 인터뷰에 저를 괴롭히고 어제 마지막 저를 탈탈 털어주겠다고 또 무서운 경고를 보내더니 디스패치가 쓰셨네요"고 적었다.

스토커가 거짓 내용을 언론에 제보하고 있다는 반박으로 풀이된다. 그러면서 "기자님, 방송국 관계자님들 허위사실 기사로 방송으로 내지마세요. 확인하고 내세요. 부탁드립니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