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바람피워 이혼한 과거 후회…윤여정 나온 '미나리' 봤다" ('아침마당')

마이데일리 홈 > 올림픽 > 탁구

조영남 "바람피워 이혼한 과거 후회…윤여정 나온 '미나리' 봤다" ('아침마당')

21-04-20 09:50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조영남이 윤여정과의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조영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조심스럽지만 결혼 이야기를 안 할 수 없었다. 이때 힘드셨죠?"라며 과거 이혼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조영남은 "힘들긴 뭐가 힘드냐. 내가 바람피워서 이혼한 거다. 난 그때가 이해가 안 된다. '내가 왜 애들을 두고 바람을 피웠을까' 그게 이해가 안 간다. 머리가 나쁜 거다"라고 말했다.

조영남은 "좀 미안한 마음이 있냐", "사죄의 마음도 있다"는 물음에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조영남은 "(첫 결혼 후) 두 번째는 동거 비슷하게 했다. 자연스럽게 놓아주게 됐다. 사람마다 다른데 그럴 수밖에 없는 사람을 만났다. 그 친구와 자 연스럽게 지낸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영남은 "배우 윤여정이 나오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챙겨본다? 안 본다?"라는 질문에 "영화 '미나리'를 개봉 첫날 봤다"고 솔직하게 답변했다.

[사진 = KBS 1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