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제치고 1위 …하이라이트 컴백 [종합]

마이데일리 홈 > 포토/TV > TV

'뮤직뱅크'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제치고 1위 …하이라이트 컴백 [종합]

21-05-07 18:21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KBS 2TV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 5월 첫째 주 1위 후보에는 엔하이픈의 '드렁큰-데이즈드(Drund-Dazed')와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점수 합산 결과 엔하이픈이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뮤뱅'에서 1등을 하게 되다니 엔진 여러분 감사하다. 부모님 너무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하이라이트의 '불어온다' 무대가 공개됐다.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불어온다'는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3년 7개월 만에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변함없이 훈훈한 비주얼과 무르익은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써드아이, 에이비식스, BAE173, 엔하이픈, 있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노라조, 맥대디, 옐로, 비비, 아이반, 온앤오프, 체크메이트, 클래스메이트, 하이라이트, 핫이슈 등이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마이데일리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울음
놀람
화남
ID PW 로그인|실명확인|회원가입
운영원칙